티스토리 뷰

 

#부천 맛집 #부천 생생해물손칼국수 #생생해물손칼국수 #오정동 맛집 #오정동 칼국수

완전 더운 여름이 다가오면서 시원한 음식을 주로 찾게 되는데요. 간혹 시원한 맛을 느낄 쓰면쓸수록 있는 해물 칼국수가 당길 때가 있습니다. 오늘은 딱 그런 날이더라고요. 해물의 시원한 맛을 느낄 괜찮아 있는 부천 맛집 생생해물손칼국수를 방문했습니다.상호명에서 파악해두어야 사용할수록 있듯이 해물이 들어간 칼국수가 메인인 부천 맛집 인데요. 부천 오정동 주민은 모를 수가 없다는 제대로 된 로컬 맛집입니다. 심지어 구글 맵 리뷰에서도 평점 4.1점을 받은 가게입니다. 해물 양도 푸짐 칼국수 면도 푸짐해서 균등한 끼 배부르게 먹을 쓰면쓸수록 있는 오정동 맛집 생생해물손칼국수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주소 : 경기 부천시 부천로476번가길 75#영업시간 : 하루 09:00~21:00 (일요일 휴무)#주차 : 불가(가게 앞 차 1대 가능)#전화번호 : 032-679-6779부천 맛집 생생해물손칼국수는 OBS 경인방송국 주변에 있는데요. 새삼 느끼지만 부천 맛집은 OBS 경인방송국 주변으로 많이 위치하고 있는 먹는것이 같습니다. 오정로에서 보이는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옆 골목으로 들어가면 신의주찹쌀순대가 보이고 혹은 옆 가게입니다.아쉬운 점은 주차인데요. 가게 앞에 차 1대 주차가 가능한데요. 다른 손님 차량이 주차되어 있으면 주차 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주변 골목가에 임시로 주차해야 됩니다.실내 사진은 다른 손님이 있다!!!!:) 찍진 못했는데요. 4인 식탁이 만에하나 10개정도 있었습니다. 저는 점심시간에 방문했는데요. 로컬 맛집이라 그런지 점심에는 식당에 여유가 있었습니다. 보통 평일 저녁이나 주말에 오정동 주민 분들이 많이 방문한다고 합니다.

일주일 메뉴인 해물칼국수를 포함해서 다양한 메뉴가 있는데요. 계절에 맞는 다양한 메뉴를 선택할 사용할수록 있습니다. 근래에는 같은 폭염 날에는 냉콩국수나 냉면을 먹으면 될 먹는것이 같네요. 또한, 오정동 맛집 생생해물손칼국수는 가격도 합리적임을 넘어서 합리적인 편이라고 생각됩니다. 아래 후기에서 보여드리겠지만 진짜 양이 푸짐해서 대식가들이 다양한 않으면 남길 수밖에 없는 양을 제공해 줍니다.

저는 부천 맛집 생생해물손칼국수의 메인 메뉴인 해물 칼국수와 해물 수제비를 주문했습니다. 주문 후 기다리면 애피타이저로 보리밥이 제공됩니다. 김치는 보편적으로 김치에 보리밥 용으로 열무김치가 추가로 제공됩니다. 보리밥에 열무김치와 참기름, 고추장을 넣어 비비면 맛있는 보리밥이 완성되는데요. 메인 메뉴가 나오기 전에는 배고픔을 달래고 입맛을 돋울 괜찮아 있었습니다.

저는 칼국수와 수제비로는 아쉬울 먹는것이 같아 사이드메뉴로 왕만두도 주문했는데요. 사진처럼 피가 얇아 내용물이 보이는 만두였습니다. 내용물도 꽉 차 있어요 왕만두만 먹어도 포만감이 느껴지더라고요. 칼국수 자체가 양이 많기 때문 에 양을 적게 먹으시는 분들은 사이드 메뉴를 굳이 주문 반갑습니다 안된다해도 될 먹는것이 같습니다.

다음으로 메인 메뉴인 해물 칼국수와 해물 수제비입니다. 상념 2인분씩 총 4인분을 주문했는데요. 2인분 주문 시에는 칼국수와 수제비 반반도 가능하다고 하니 두개 않다면 맛보는 걸 추천드립니다.새우는 일인분 음식점 한개가 들어가 있습니다. 혹은 진짜 많은 금액 양의 바지락과 미더덕이 추가로만들어 있는데요. 사진에는 여러번 개 반갑습니다 보이는데 국자로 저으면 바지락과 미더덕이 국물의 맛을 만들었다고 생각될 정도로 많이 추가로만들어 있습니다. 국물은 해산물이 많이 들어가 있는 만큼 해물의 바다향이 나는 시원한 맛이 났습니다. 다만, 해물 칼국수 답게 해물 향이 제대로 느껴지기 때문 에 비린 향이나 해물의 특유향을 싫어하는 분들은 싫어할 있을지도 있겠다라고 먹는것이 같습니다.칼국수와 수제비는 몸소 만들어서 썰어 주시는데요. 쫀득한 맛이 살아 있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수제비보다는 칼국수 면이 생각해봤더니 맛있었습니다. 수제비가 두툼한 수제비여서 호불호가 갈릴 사용할수록 있겠다라고 먹는것이 같습니다.혹은 고추다대기를 제공해주는데요. 좀 생각해봤더니 칼칼하면서 매콤한 칼국수를 먹고 싶은 분들은 고추 다진 양념을 넣어 먹을 사용할수록 있습니다. 고추 다진 양념이 조금만 넣어도 매콤하기 떼문에 조금씩 넣어서 매운 정도를 조절하여 먹는 것을 추천드립니다.오정동 지인을 통하여 들었는데 부천 맛집 생생해물손칼국수에는 팥칼국수도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겨울에는 팥칼국수도 꾸준한 한번은 시도해봐야겠습니다.지금까지 시원한 해물 칼국수가 생각날 떼문에 방문하기 좋았던방법 부천 맛집 생생해물손칼국수 내돈 방문 후기였습니다.평점 - 4점/5점궁금하신 사항은 댓글로 남겨 주시고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와 블로그 구독 부탁드립니다.

댓글